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소울돌 레브[엘라]*

*소울돌 레브* 기프티옷

소울돌에서 우리 엘라가 왔을떄 같이 왔던 기프티 옷이있다.

하지만 정말 취향에서 심히 많이 벗어나는 옷이기에..

방출하려 했었다.

그래도 방출 할땐 하더라도 엘라에게 한번 입혀 보고나 방출 하자 하는 마음에,

엘라에게 한버 입혀 봤었는데!

하.. 이 이상한 옷도 울 엘라는 먹어주었다. ㅠㅠ

우리 엘라는 정말 벹어냄이란 모르는 걸까 ?

 

 

 

 

 

 

 

 

 

 

 

 

 

정말 정말 취향이 아닌 이 옷을 엘라가 입어 서랍에 다시 들어갔다. ㅎㅎ

방출하기에는 엘라가 너무 잘먹어 주었다.

저 헤드드레스는 원래 케이프인데 헤드에 둘러주니 너무 잘 어울렸다.

우리 엘라는 도대체 안어울리는게 뭘까 ?

이말을 엘라 볼때마다 한 수백번은 한거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