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루츠 자몽[몽떡이]*

*루츠 자몽* 무료나눔 화관

내가 자주가는 돌스샵 카페가 있다.

그곳에서 LATEA님의 화관은 무료나눔 받았다.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나에게 있어서는 정말 절실한 화관이었다.

꼭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개인이 만들었다고는 믿기 어려울만큼의 화관인지라 ..

솔직히 다른 일반 샵 매장도 이쁜 화관은 많지만,

아마 이정도로 화려한건 가격이 어마어마 할것임을 알기에..

난 정말 운이 없어 당첨이 안될줄 알았지만, 왠일.. 당첨 되었다 ! ㅠㅠ

정말 매일 LATEA님 화관보면서 침만 흘렸던 나로써는 정말 최고의 무료나눔이지 않았나 싶다.

 

역시 제일 이쁜건 우리 몽떡이에게 먼저 주어야 한다는 신조가 있는 나는,

몽떡이에게 당연히 먼저 씌워 주었다.

 

 

 

 

 

 

 

 

 

 

 

 

 

내가 좋아하는 몽떡이의 정면사진 ><

안구도 바꿔끼워주고는 찍어주었는데 핸드폰 사진이라 그미모 다 나오질 못했다..

핸드폰이 문제인게 맞나,,? ㅎㅎ

정말 만약 저 인형 룸박스가 풀숲이었다면, 요정으로 착각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