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픽스우즈 레이디비[주은]*

*픽스우즈 레이디비* 무료나눔 물품

돌스샵 카페에서 라온제나님께 소품 무료나눔을 받아보았다♡

정말 소품들을 받아보고 깜짝 놀랐었다.

왜냐면 한번도 안쓴거 같은 새 물품을이 온게 아닌가 ㅠㅠ

이런 물품을 무료나눔 해주시다니 그분은 천사신가 ♡

울 주은이를 한동안 안꺼내주려 했었는데...

상자가 맨 위에 있어 얼른 후기를 써보고 싶던 나는 !!

주은이를 다시 꺼냈다. ㅎㅎ

 

 

 

 

 

 

 

 

 

 

 

 

 

 

 

 

 

 

 

 

 

 

 

 

 

 

 

 

나의 인형 룸박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하.. 이쁘구나 울 아이 ♡

이제 정말 한동안 꺼내주면 안되겠다.

널 많이 아끼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