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리모 리틀클리프[씨클]*

*리틀모니카 리틀클리프* 이든형과..

오늘은 이든과 씨클이를 같이 꺼내주었다.

남자아이들만 찍어준건 처음이다.

워낙에 다른 오너님들의 남자아이들의 잘생긴 외모에 치여서 ㅠㅠ

'우리 아이들도 잘생겼어!' 하고 찍어 줬는데...... ㅎㅎ

우리 아이들은 설레기 보단 왜 측은해 지는건지 모르겠다. ㅠㅠㅠㅠ ㅋㅋ

사실 알면서 모르는척... ㅎㅎㅎㅎㅎ

 

 

 

 

 

 

 

아니 사실 옷을 얼른 만들어 주고 싶었으나.. ㅠㅠ ...

이때 워낙에 정신이 없었다.

둘째아이 수족구를 시작으로 아이들 방학....

  남편의 휴가 그리고 지금은 큰애의 몸살로 인해..

여태 옷만들기는 보류중이다....

 

얘들아.. 엄마가 이번년도 안으로 옷 꼭 만들어 줄게 ! ^^ ....... 미안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