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리모 리틀클리프[씨클]*

*리틀모니카 리틀클리프* 체스

울 씨클이랑 집에있던 프리실라타입의 큐리가 무언가를 하고 있다.

 

 

상황극 START~!

 

 

 

 

 

 

 

 

 

 

 

 

 

 

 

 

 

 

 

 

 

 

 

 

 

아 씨클아 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왜이렇게 안쓰러운지.. ㅎㅎ

미안해 씨클아 ㅠㅠ 어떻게 상황극 만들때마다 너한테 매번 미안해 지는지 모르겠네 ㅎㅎ

앞으로 나랑 평생 같이 지낼 아이중에 한아이다.

문득 상황극을 올리다 보니 큐리가 보고싶다.

잘 지내고 있겠지..

새로운 오너님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기를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