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RS doll 뉴에반[종운]*

*RSdoll 뉴 에반* 새로운 메이크업

지난번 글루미 리틀 소피아 타입인 루비와 같이 메이크업 해주었던,

뉴 에반 타입의 종운이다 ^^

김종운..

우리 종운이 ㅠㅠ

종운 오빠라고 부르고싶다.

 

 

 

 

 

 

 

 

 

 

 

 

 

 

 

 

 

 

 

 

 

 

 

 

 

진짜 나의 이상형과 완벽히 매치되는 헤드다.

티나지 않는 쌍커플, 오똑한 콧날, 살짝 새침한듯한 입술, 넓은 어깨..

그냥 울 종운이만 보고 살아야겠다. ㅎㅎ

 

이름이 김종운인 이유..

내가 13년동안 팬인 예성 본명이다.

아 예성을 좋아한다고 슈퍼주니어를 좋아하는건 아니다.

난 예성이란 한사람만 좋아하는거다.

정말 내가좋아하는 보이스와 페이스를 가진 사람인데,

이미지가 왠지 뉴에반 타입인 울 종운이와 닮은것 같아 들이게 되었다.

그래서 이름이 김종운이다.^^ㅋㅋ

 

'손장난 :) > *RS doll 뉴에반[종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RS doll 뉴에반* 종운이 첫날.  (0) 2017.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