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인형관련 후기*

=에이프릴스토리 바디 후기=

에이프릴 스토리에서 SD17세 바디가 할인중이다.

뭐 후기는 그닥 좋은 회사는 아니지만,

난 가동성 따위는 솔직히 상관없다.

'외관적으로 이뻐야해!' 하는 그런 마인드 이다.

 

언제나 듣기좋은 초인종 소리가 들리고,

나의 에이프릴 스토리 바디를 반갑게 받아 주었다.

 

 

디폴 박스로온 상자이다.

음... 예전에는 파란 배경에 위에 에이프릴스토리 마크가 그려져 있었는데,

지금은 .. 아무것도 없다 ... ^^

뭐 오히려 검정색으로 깔끔해 보여 더 좋은거 같다 ^^

 

 

 

박스를 열고, 에이프릴 인증서다.

인증서 역시 예전보다 고급져 졌다.

이런 깔끔한 스타일 좋다좋다.

 

 

 

 

손파츠가 따로 담아져 있다.

정말 포장 꼼꼼하게 싸주시는거 같아 기분좋았다.

파츠 끼고 분리하는것도 더 편해졌다.

 

 

 

 

 

주인공 남아 바디 !!

진짜 바디 모양 예술이다.

하지만 바디를 들었을때... 골반쪽이 탈구가 되기도 하는데...

뭐 .. 굳이 들고 있을때는 없을거 같으니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바디 참 이쁘다.

나중에 SD16 여아 바디도 에이프릴에서 사야겠다.

 

 

 

같이온 기프트 헤드인데, 내타입이 아니라 앞모습은 패스하고,

뒤에 에이프릴스토리 마크만 찍었다.

고급지다. 정말 많이 고급져 졌다 에이프릴스토리.

헤드는 연습용 헤드로 팔 예정..

에이프릴스토리 아이들에겐 내 취향인 아이들이 없지만,

바디만 취향이라 바디만 들이게 될거 같고,

바디만 산 후기론 별로 예민하지 않은 나에겐,

만족 99.9% 이다.

(허리 탈구만 아니었다면 100% 였을텐데 말이다..)

 

바디야 우리 남자아이들 헤드에게 잘 맞아주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