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소울돌 레브[에리얼]*

*소울돌 레브* 조금은 야한..

이날은 정말 에리얼이 보고싶은데,

정말정말 귀찮았던 날이었다.

옷은 정말 입히기도 귀찮아서 가발만 씌워주고는 손수건으로 휘릭 감아주었다.

근데...

와 진짜 이뻤다.

종종 에리얼은 벗겨놓고 찍어줘야 겠다 ㅎㅎㅎ

 

 

 

 

 

 

 

 

 

 

 

 

 

 

 

 

 

우리 에리얼 진짜 말이 필요 없는 아이다.

내가 좋아하는 레드립이 너무 섬세하게 잘표현 되어 있는 아이인데..

이날 세삼 입술이 이쁘다는걸 느낄수 있는 날이었다.

 

'손장난 :) > *소울돌 레브[에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울돌 레브* 한복  (0) 2017.08.24
*소울돌 레브* 에리얼이 온날  (0) 2017.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