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장난 :)/*픽스우즈 예루더소울[소소]*

*픽스우즈 예루더소울* 카메라 구매

카메라를 구매하자마자 울 소소 먼저 찍어주었다.

이유인즉슨, 울 소소가 실물은 참 이쁜데 사진으로 안담아 지는거 같아서..

하지만 카메라냐 핸드폰이냐가 문제가 아니었다.

문제는 나의 발.손 이었다. ^^

 

 

 

 

 

 

 

 

 

 

 

 

 

 

 

 

 

 

 

 

 

 

 

 

 

 

 

 

우리 소소 ^^ 그래도 핸드폰 사진보다는 잘나오는거 같아 나름 만족중이다.^^

소소야 .. 조금만 기다려

너의 바디가 오면 이 마미가 옷 이쁘게 많이 만들어 줄게 ♡